힐크릭, 테마 ‘Nice Swing Game’의 감각적인 22SS 광고 캠페인 공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2SS시즌 전략을 감각적으로 전달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나이스 스윙 게임(Nice Swing Game)’을 테마로, 게임 지도를 펼치고 골프 게임을 떠나는 골퍼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았다.

특히 푸른 필드를 벗어나 울창한 숲으로 배경이 바뀌며 첫 미션을 해결하는 모습을 통해 필드가 아닌 곳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포인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영상 속 등장한 힐크릭 봄 아이템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에 산뜻한 그린과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힐크릭은 이번 시즌 실루엣의 변화와 다양한 핏을 보여주는 ‘리버스’ 라인을 강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웨어의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한 아이템을 확대하며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 스윙 동작을 극대화하는 기능성 개발을 통해 골프웨어의 트렌드를 이끌었던 것을 넘어, 이번 시즌에는 라이스프타일웨어 무드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봄편, 여름편 릴레이 TV CF와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힐크릭 광고 캠페인은 3월 10일부터 주요 골프 채널과 각종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힐크릭 공식홈페이지(www.healcreekgolf.co.kr)와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