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분류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파트너프로 모집 성료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파트너프로 모집 성료

0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파트너프로 모집 성료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은 최근 진행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3기 모집에 예상을 훌쩍 뛰어넘는 신청자가 몰리며 성황리에 완료됐다.

실제로 까스텔바작은 20명의 파트너프로 모집에 실력있는220명의 지원자들이 몰리며 11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에 따라 까스텔바작은 당초 20명 선발을 목표로 했지만, 최종적으로 21명의 파트너프로를 선발하게 됐다. 선정된 이들은 2023년 2월까지 8개월간 까스텔바작 브랜드의 공식 ‘파트너프로’로 활동하게 된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기 파트너프로들은 다양한 지역과 연령대를 보인다. 지역별로는 서울 4명, 경기 4명, 인천 2명, 강원 1명, 충청 3명, 경상 4명, 전라 2명, 제주 1명 등이다. 연령대도 20대 5명, 30대 8명, 40대 4명, 50대 4명 등으로 고르게 분포돼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파트너프로로 브랜드 전면에 나설 계획이다.

까스텔바작 최준호 대표는 “KPGA 공식 스폰서십 활동에 이어 파트너프로 운영 등  종합골프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한 다각도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파트너프로들과 함께 건전한 골프문화 확산 및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공식 스폰서인 까스텔바작은 스포츠마케팅 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KPGA와 함께 지난 2020년부터 파트너프로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37명의 파트너프로들과 손잡고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온 바 있다.

이 밖에도 까스텔바작은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KPGA 함정우 프로, 박성국 프로, 윤성호 프로, 장태형 프로를 후원하고 있으며, 프로 골프 선수 육성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1호 선수로 수퍼루키 임진영 프로를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댓글 검토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댓글이 표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