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올드머니룩’이 트랜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럭셔리 패션의 대명사 ‘이혜영’과 럭셔리 패션 모델 ‘이현이’의 인스타그램에서 찐 애정템으로 필립비 샴푸 ‘포에버 샤인’ 제품을 소개하면서, 올드머니룩을 완벽 소화하기 위한 ‘올드머니 뷰티’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필립비(PHILIP B)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로 ‘올드머니룩’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할리우드 대표 스타 기네스 펠트로, 레이디가가, 마돈나 등 시크릿 헤어케어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필립비의 ‘포에버 샤인 샴푸/컨디셔너’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크림에 바른 듯, 영양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장시간 유지하게 한다. 특히, 샴푸 후 모발에 남는 우디향은 세련되고 매혹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드머니 뷰티’의 핵심은 금방 샴푸를 한 듯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머릿결, 네추럴 뷰티가 핵심이다.”라며, “필립비는 다양한 모발의 컨디션을 고려하여 근본적 문제를 해결하고, 모발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위하여 고영양 자연 성분을 함유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비는 ‘2-DAY 트라이얼 이벤트’를 오픈, 직접 샘플을 구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필립비 공식몰(philipb.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