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패션ㆍ뷰티 가을 신상 공개

0
615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달 6일(수)까지 ‘패션ㆍ뷰티 23F/W 신상공개’ 기획전을 연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 2000여 셀러가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올해 F/W 시즌 유행할 최신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신상공개 기획전은 브랜드관, 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 카테고리관으로 운영, 원하는 신상을 보다 편리하게 찾아 쇼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3F/W 신상공개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 고소현이 추천하는 ‘인플루언서 Pick’ 코너도 준비했다.

브랜드관에서는 ‘아웃도어프로덕츠 인기 아이템’, ‘에고이스트 베스트 신상 모음’ 등의 브랜드 패션/잡화를 제안한다. 패션관에서는 ‘스테디 치즈데님’, ‘로즈맘 밴딩바지’ 및 ‘트레이닝 조거팬츠’ 등 트렌드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뷰티관에서는 ‘메이블린 뉴욕 슈퍼스테이 바이닐 잉크’, ’헤라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등의 뷰티템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는 물론,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만 모아 놓은 ‘배송혜택’ 등 특별한 코너도 확인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다운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과 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백화점홈쇼핑 12% 할인쿠폰’ 등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특별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라이브’를 통해 30일(수) 저녁 6시에 진행하는 23F/W 신상공개 라이브 방송으로, 모델 고소현이 방송에 함께 참여해 ‘LF 헤지스 피즈’를 소개한다.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각 관에서 선물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총 50명)을 증정한다. 당첨은 9월 3주중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오예진 매니저는 “급격히 선선해진 날씨 탓에, 가을에 입을 옷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션, 뷰티 셀러들이 대거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을 통해 올 가을 필수 신상을 공개하고, 인플루언서의 추천, 특집 라이브방송 및 선물하기 이벤트 등 특별한 즐길거리와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