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펀의 ‘위펀애드’ 300개 기업에 7만 4천 개 샘플링 상품 제공

B2B 서비스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운영 중인 ‘위펀애드’가 스낵24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에 누적 300개 기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구매력 높은 2040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품 샘플링 광고 상품이다.

오피스 어택은 기업이 광고를 원하는 상품을 주 타깃층인 기업 임직원이 일터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운영한다. 또한 체험 참여율과 만족도가 높아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기업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위펀애드 샘플링 광고 상품을 통해 총 누적 300개 기업에 7만 4천 개의 샘플이 제공됐다. 샘플링 광고 서비스를 이용한 광고주는 동서식품 카누, 농심 누룽z, 오리온 마리비스킷, 코카콜라 씨그램 등 다양하다. 상품 카테고리도 스낵, 음료, 뷰티, 커피까지 골고루 갖춰졌다.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업무가 지루해질 때쯤 기습적으로 스낵24 고객사에 광고주 상품 샘플을 들고 찾아간다. 제품 발송부터 임직원 체험 진행, 피드백 취합까지 운영의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책임지고 진행한다. 신경 쓸 일 많은 이벤트 진행부터 행사 결과 취합까지 모두 알아서 집행해 주는 덕에 광고주 만족도가 높다.

김헌 위펀 대표는 “매회 성황리에 진행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통해 광고주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어 유의미하다”며 “위펀애드를 통해 광고를 집행하는 기업의 매출 향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면서도 감도 높은 마케팅 전략 제안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어필했다.

한편, 위펀애드는 위펀 서비스를 이용하는 5,500여 기업을 타깃으로 디스플레이 광고부터 샘플링 이벤트까지 다양한 광고 상품을 제공한다.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 기업이 원하는 타깃의 업종과 지역, 시간대까지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