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현대 홈쇼핑에서 신제품 론칭 첫 방송을 통해 매진을 기록하면서 인기 뷰티 제품으로 떠올랐다.
니슬은 지난 23일 오후 3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실시된 첫 론칭 방송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링클 더마 필름’을 전량 매진됐다.
이날 첫 론칭 제품인 ‘링크 더마 필름’은 머리카락보다 얇은 두께의 주름, 미백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눈 주름, 팔자주름, 목 주름 등을 케어 가능한 패치라는 점이 주목받았다. 특히, 수분 보호막 형성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할 수 있는 겨울에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주며 주름 케어 외에도 리프팅, 기미 등 15개 분야에서 효능을 한국 피부 미용 임상 센터를 통해 인증받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보습과 진정뿐만 아니라 탄력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 주며, 물에 녹는 100%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수용성 패치로써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성분과 제일 헬스 사이언스의 기술이 총 집약돼 이제껏 보지 못했던 신개념의 4세대 마스크로 탄생했다.
니슬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링크 더마 필름’은 현대홈쇼핑과 1년여의 준비 끝에 이번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첫 방송에서 준비 물량 전량의 매진을 기록했
다.”며 “니슬의 착한 성분, 절제의 미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다음 추가 진행 건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판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성황리 매진된 니슬(NISL)의 신제품 ‘링크 더마 필름’은 현대 홈 쇼핑몰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대홈쇼핑 첫 방송 매진과 더불어 다음 2차 앵콜 방송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