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30, 2025
Home미분류데상트골프, 2025 썸머 컬렉션 출시...‘에어 툴' 메쉬 소재 적용

데상트골프, 2025 썸머 컬렉션 출시…‘에어 툴’ 메쉬 소재 적용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한 여름 무더위 라운드를 겨냥해 2025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썸머 컬렉션은 고온다습 날씨 환경에 어울리도록 일본에서만 독점 제작한 프리미엄 기능성 메쉬 소재 ‘에어 툴(AIR TOOL)’을 적용해 여름에 특화된 골프웨어다.

‘에어 툴’ 소재는 원단 표면에 난 초미세 홀로 페트병 5개 분량의 공기가 통과할 정도로 우수한 통기성을 지녔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라운드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초냉감 기능성과 빠른 땀 배출, 수분 건조 기능 등 흡습속건 기능성도 갖췄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풀 스윙부터 무릎을 구부리는 동작까지 고려해 활동을 높였다. 데상트골프 특유의 군더더기를 배제한 단순한 디자인도 프로페셔널 감성을 더한다.

여성용 주력 제품인 ‘메쉬 트리코트 슬리브리스’는 에어 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시원한 민소매 디자인이다. 매끈한 조직감에 간결한 로고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앞 지퍼가 있어 착용이 편하고 카라넥과 통일된 앞선 배색으로 깔끔함을 더했다.

소매 끝단에 신축성 좋은 이중조직으로 설계해 들뜨거나 말리지 않는다. 함께 셋업할 수 있는 ‘메쉬 트리코트 큐롯 팬츠’는 스커트 제품이지만 실제 스커트와 팬츠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넓게 배치한 규칙적인 절개 플리츠가 단정하고,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두 제품 모두 컬러는 네이비, 화이트로 출시됐다.

남성용 주력 제품인 ‘메쉬 트리코트 반집업 티셔츠’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하고, 탄탄한 조직감으로 체형까지 보정해준다. 카라넥에 깔끔한 두줄 스트라이프 컬러 배색이 포인트다.

여름에 맞춰 인기 골프화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지난 4월 출시 직후 한 달 만에 판매율 약 40%에 달할 정도로 인기인 ‘크론 썸머 골프화’는 올해 초 선보였던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의 여름 버전이다.

크론 퍼포먼스 골프화는 올해 2월 출시되자 마자 주요 색상 판매율이 50%를 돌파한 베스트셀러이다. 여름용 ‘크론 썸머 골프화’는 발등을 덮는 어퍼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고 한결 산뜻함을 선사한다. 끈을 묶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자체 개발한 스터드를 적용한 스파이크리스 형태로 필드, 스크린골프, 실내 연습장 등 일상까지 아우른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