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8, 2025
HomeDaily NewsFashion코오롱FnC '피터 밀러', 신세계 강남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FnC ‘피터 밀러’, 신세계 강남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대표 유석진)이 전개하는 럭셔리 퍼포먼스웨어 브랜드 피터 밀러(Peter Millar)가 오는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2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2001년 미국에서 캐시미어 스웨터로 출발한 피터 밀러는 세련된 스타일과 정교한 크래프트맨십을 바탕으로 성장해,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 리치몬트 그룹에 인수된 이후에는 골프웨어, 테일러드·리조트 의류, 액세서리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우븐 스포츠 셔츠와 니트 골프 셔츠 등으로 전 세계 골프 애호가와 유명 인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특히 U.S. 오픈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서, 골프 프로선수로 이루어진 총 37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세계 투어에서 활약 중인 노련한 챔피언부터 차세대 루키 선수들까지 아우르며, 피터 밀러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다. PGA 투어 통산 9승을 기록한 브랜트 스네데커(Brandt Snedeker)는 골프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오랜 시간 피터 밀러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코오롱FnC는 2025년부터 피터 밀러를 국내에 공식 도입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온코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보다 많은 고객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퍼포먼스웨어와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결합한 ‘크라운 크래프티드(CROWN CRAFTED)’ 라인과 골프장 안팎에서 편안한 신축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크라운 스포츠(CROWN SPORT)’ 라인을 한 공간에 배치해, 전통적인 골프웨어의 격식과 현대적인 활동성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피터 밀러의 럭셔리 퍼포먼스웨어를 국내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정교한 디테일과 고품질에서 비롯된 피터 밀러만의 품격으로 국내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터 밀러의 2025 FW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더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