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데이지 신드롬(DAISY SYNDROME)이 오는 10월 2일(목), 성수동에 브랜드 첫 오프라인 매장을 공식 오픈한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데이지 신드롬은 플라워 아트웍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여성 캐주얼을 선보여 왔다.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채널로의 확장을 본격화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접점을 마련한다.
‘데이지 신드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은 지난 시즌 큰 반응을 얻었던 아카이브 아이템을 이번 시즌 감각에 맞게 재해석한 25FW 컬렉션 전 상품과 함께, 전판 플라워 패턴과 입체적 아플리케 디테일이 더해진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데이지 신드롬 성수 매장은 마리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B1층에 자리하며, 오픈을 기념해 2025 FW 신상품 10% 할인, 지난 시즌 제품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할인 쿠폰도 제공해 풍성한 혜택을 더한다.
데이지 신드롬 관계자는 “성수 매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으로, 단순한 쇼핑을 넘어 데이지 신드롬만의 무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접점을 통해 고객과의 연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