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9, 2025
HomeDaily NewsFashion감탄, 겨울 속옷 뜨거운 호응...전년비 매출 98%, 약 2배 증가

감탄, 겨울 속옷 뜨거운 호응…전년비 매출 98%, 약 2배 증가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NO.1 심리스 브라 ‘감탄’이 내수경기 회복이 더딘 가운데서도 전년 대비 매출이 급상승하며 진정한 ‘국민 이너웨어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감탄브라는 올해 10월 29일부터 12월 16일까지의 겨울 이너웨어 아이템 전체 판매량이 지난해 보다 98% 증가하며 약 2배 가까이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기온 변동 폭이 큰 올 겨울 추위에 한 겹 입는 것만으로도 뛰어난 보온성과 실용성, 패션까지 갖춘 감탄의 겨울 방한 아이템이 큰 반응을 얻으며 판매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매 시즌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감탄 히트탑 역시 전년 대비 판매가 77% 늘었다. 올 겨울 시즌 베스트 상품 1위에 등극한 ‘감탄 웜에어리 히트탑’은 스퀘어넥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이너 탑 겸용으로 입기에도 손색없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감탄의 겨울 내의 상의 품목이 전년 대비 매출이 약 720%나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내의 상의 품목의 ‘감탄 웜에어리 히트탑 롱슬리브’는 브라와 발열내의를 한 장에 담아 가볍고 따뜻하며 활동성과 편안함이 탁월하다.

일반 기모보다도 포근하고 부드러워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하며, 발열기능이 우수해 극한의 날씨에도 체온을 잘 유지해준다. 또 속옷을 따로 입지 않아도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해줘 겉옷 겸용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여성 드로즈 품목 판매는 전년 보다 약 39% 증가했다. 해당 품목의 ‘감탄 웜웨어리 롱 네모팬티’는 팬티와 속바지, 발열내의를 한 번에 구현한 올 인원 제품으로 겨울철 속바지를 따로 입지 않아도 되는 장점으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두 기능성 발열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써모라이트® 모달’ 원단을 적용해 강력한 보온성과 함께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써모라이트는 세계적인 원사업체 듀폰사(社)의 기능성 섬유 시리즈 중 하나로 경량, 속건, 보온 기능이 뛰어나다.

감탄은 이와 같은 겨울 아이템들의 판매 호조세에 따라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연말 결산세일’을 마련했다. 올해 말까지 최대 71%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직 감탄을 경험해보지 못했거나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지인들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구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티 사업본부장 장성민 부사장은 “감탄이 국내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속옷 트렌드를 선두하고 있는 만큼 사계절 특성에 맞춘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뜻깊은 연말결산 혜택을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