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시슬리, 2019년 SS 백(BAG)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시슬리, 2019년 SS 백(BAG)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4월 16일부터 21일까지 강남 신세계 5층 브릿지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에서 2019 상반기 백 전 라인 제품들을 모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서 4월 16일부터 4월 21일까지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시슬리는 지난 해부터 지속적으로 백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백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시슬리 백 팝업 스토어에서는 2019 S/S시즌 전 제품은 물론 시슬리만의 센슈얼한 감성이 가미된 에코백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상반기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라티나 버킷백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이 스타일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깔끔한 컬러감, 그리고 컬러감이 포인트인 시슬리 브랜드 택이 특징으로 현재 리오더에 들어간 제품이다. 이 외에도 소프트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매력적인 레체 라인, 감각적인 디테일의 메시나 버킷백까지 시슬리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시슬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 강남점 백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일부 제품을 제외한 19SS 백을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해 새로운 백 수석 디자이너를 영입한 시슬리 백은 올 해 들어 특히 20대~30대 여성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SS 시즌 컬렉션은 기존 라인보다 좀 더 트렌디한 컬러감과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눈길을 끈다.

시슬리 관계자는 “현재 젊은 소비자층의 긍정적인 반응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시슬리의 백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시슬리백을 소비자들이 좀 더 가깝게 느끼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