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라메종’ 팝업스토어 오픈 - TENANT news
목요일, 9월 18, 2025
Home미분류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라메종’ 팝업스토어 오픈

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라메종’ 팝업스토어 오픈

17일부터 3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생활관에서 열려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1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라메종(LA MAISON)’ 컬렉션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메종’은 까사미아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의 가구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재 까사미아 압구정점 전문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라메종 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하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이 라메종 컬렉션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라메종만의 아름다운 공간 연출을 경험하고 까사미아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까사미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까사미아 회원 가입 시 5% 할인, 100만 원ㆍ200만 원ㆍ3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500만 원ㆍ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메종’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라메종은 기존 까사미아의 새로운 도전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상품 경쟁력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컬렉션”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라메종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프리미엄 시장의 핵심 고객들에게 더 널리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라메종은 출시 이후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천연 소재, 섬세한 마감 등으로 한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4월부터는 압구정 전문관에서 아트 갤러리 협업을 통해 가구와 예술품이 조화를 이루는 멋스러운 생활 공간 연출을 선보이고 있다.

황인규 기자
황인규 기자
hig@tnnews.co.kr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