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INCASE)’가 엔에이치엔위투㈜(대표 이윤식)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 인케이스는 아이폰이 처음 출시된 2007년부터 애플의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 일해오고 있으며, 애플 액세서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가방 제품군을 선보여 애플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케이스와 엔에이치엔위투㈜의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은 인케이스만의 테크 라이프 스타일과 국내 대표 IT 기술기업인 NHN의 계열사 중 이커머스 전문기업인 엔에이치엔위투㈜의 특별한 만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케이스는 ‘A better experience through good design.’ 라는 브랜드 모토로 효율적인 수납 구조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은 물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까지 겸비해 회사원, 학생 및 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엔에이치엔위투㈜는 인케이스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 그리핀, 인시피오,케이스메이트도 함께 전개한다. 네이티브유니온은 애플 기반 액세서리를 기능적인 요소가 아닌 삶의 높은 만족도까지 책임질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으로 만든다.
그리핀과 인시피오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대표로 현대 소비자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지원하고 있다. 케이스메이트는 팬시함과 트렌디함을 강점으로 기기 보호뿐 아니라 개성까지 표현해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케이스 마케팅 관계자는 “엔에이치엔위투㈜는 국내 시장에서 인케이스의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완벽한 파트너”라며, “이번 유통 파트너십을 통해 성공적인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