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반려동물 건강생활 연구소 ‘펫시랩', 강아지대통령ㆍ고양이대통령에 입점

반려동물 건강생활 연구소 ‘펫시랩’, 강아지대통령ㆍ고양이대통령에 입점

반려동물 건강생활 연구소 ‘펫시랩(PETHY LAB)’이 지난 11월 8일, 국내 최초 액상의 프리바이오틱스 영양제 ‘아쿠아펫’을 대한민국 최대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인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에 단독 런칭했다.

펫시랩이 입점하게 된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은 10년 이상의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부터 의류, 장난감, 훈련용품 등 다양한 반려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자체 플랫폼을 통해 기획전뿐 아니라 반려 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이커머스 역량을 바탕으로 반려인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랫폼이다.

펫시랩은 30년 역사의 글로벌 바이오 전문 기업 ‘㈜비비코리아’에서 새롭게 런칭한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의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영양제 ‘아쿠아펫’을 지속적인 펫 박람회를 통해 국내 여러 지역의 반려인과 소통하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입점 진행은 펫시랩의 대표 제품인 ‘아쿠아펫 반려견용’과 ‘아쿠아펫 반려묘용’으로, 반려동물의 유익균을 활성화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과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수용성 미네랄이라는 특별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두 제품은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 각 플랫폼 내 공식 판매를 시작, 아쿠아펫을 급여하는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 신규 반려인의 접근성을 확대할 예정이다.

국내 1위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 내 단독 런칭은 펫시랩이 지난해 11월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아쿠아펫’을 첫 선보인지 1년 만의 성과로, 반려동물 헬스케어 영역에서의 인기와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펫시랩과 강아지대통령ㆍ고양이대통령은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해 2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기존 가루 영양제 급여가 어려웠던 반려인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이목을 끌 예정이다.

펫시랩 관계자는 “브랜드 공식 런칭 이후 1년 만에 스마트스토어 내 재구매율이 40% 이상을 기록하는 ‘아쿠아펫’을 국내 최대 반려용품 플랫폼에 성황리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해 양사가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를 기대하며, 국내 많은 반려동물이 아쿠아펫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펫시랩은 아쿠아펫 출시 이후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2021 베스트신상품 대상’에 선정되는 등 자사 제품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