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 골라(GOLA)ㆍ스타터(STARTER) 의류라인 런칭

0
88

원더플레이스 (대표 김영한)가 영국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브랜드 GOLA (이하 골라)와 미국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STARTER (이하 스타터) 두 브랜드의 의류라인을 최근 런칭했다. 

원더플레이스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모노플로우(MONOFLOW), 버켓(BUCKET), 나우앤투머로우(NOW AND TOMORROW), 코모니노즈(COMONINOZ) 에 이어 신규 라이선스 브랜드인 골라와 스타터의 런칭으로 7개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동시에 기존 여성, 남성존의 아이템들도 구성에 변화를 주었다.

현재 골라, 스타터는 원더플레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하자마자 티셔츠 아이템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판매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인타겟인 10~20대 초반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단체 및 친한 친구들과 입을 수 있는 단체 티셔츠 응모 프로모션과 원더플레이스 SNS 계정을 팔로워하여 인증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원더플레이스는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유통을 활용하여 다양한 브랜드들이 하나의 컨텐츠로 파워풀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더플레이스만의 컨텐츠 구축에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