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브랜드 ‘힐크릭’, 손태영과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 공개

0
92
힐크릭x손태영 디지털 화보컷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배우 손태영과 함께한 협업 디지털 캠페인 ‘스타일 온 그린(Style on Green)’을 공개했다. 디지털 화보와 필름으로 공개한 이번 캠페인은 긴 겨울을 지나 초록이 푸르른 필드 위에서 라운딩은 물론, 마치 여행을 떠난 것만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편안한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손태영은 미국 뉴저지의 한 골프장을 배경으로 강렬하면서도 깔끔한 단색의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줬다.

힐크릭 SS시즌 콜렉션의 주력 제품인 베스트와 니트 가디건, 큐롯 팬츠 등을 그녀만의 개성으로 연출하는 동시에, 선캡과 도트백, 니삭스 등 코디 아이템을 활용해 봄 시즌 라운딩은 물론, 가벼운 여행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힐크릭은 디지털 필름도 함께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과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따뜻한 봄날의 산뜻함을 살린 그린 색감을 바탕으로 손태영의 싱그럽고 여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힐크릭 마케팅 담당자는 “젊은 골퍼들에게 힐크릭이 가진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색다른 감성으로 전달하고자 손태영과 함께하는 디지털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힐크릭만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색을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영감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태영과 함께한 디지털 캠페인의 화보와 필름은 힐크릭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 손태영의 개인 유튜브 채널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