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빙하수 선 쿠션 (GLACIAL WATER SUN CUSHION) 출시

0
458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청량감을 선사해줄 ‘빙하수 선 쿠션(Glacial Water Sun Cushion)’을 출시한다.

5월 4일에 출시하는 블리블리의 빙하수 선 쿠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워터 크림 베이스에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 쿠션이다.

알래스카 빙하수(1,990ppm), 해양심층수, 산소수의 풍부한 수분감과 40% 이상의 수분 에센스가 함유 되어 있고 이러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고 고르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함께 온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유기 자외선, 무기 자외선 복합 필터링 시스템으로 UVA, UVB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SPF 50+, PA+++)의 효과가 있고 피치 핑크 빛 컬러의 톤업효과와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메이크업베이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한 쿠션 타입의 빙하수 선 쿠션은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깔끔하고 화사하게 마무리된다. 자외선 차단의 기능이 있어 기존 메이크업 위에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 덧바르면 선케어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초여름 날씨에 자외선 차단과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선 쿠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기존의 메이크업을 한 피부에 다양한 기능의 빙하수 선 쿠션을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활용할 수 있으며, 청정 빙하수가 함유돼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 시켜 줄 뿐만 아니라, 촉촉한 수분광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의 ‘빙하수 선 쿠션’은 5월 4일부터 전국 블리블리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www.imvel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