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와 SK텔레콤과 협업한 갤럭시 Z플립4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이 T다이렉트샵 사전 예약 기간 중 ‘완판’되었다.
지난 8월 16일, 산타마리아노벨라는 SK텔레콤과 협업하여 갤럭시 Z플립4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출시 및 한정판매 하였다. 총 1천대 한정으로, 오로지 T다이렉트샵을통해 사전 예약 형태로 구매할 수 있었다.
브랜드 최초 오드 퍼퓸, ‘아이리스 오드퍼퓸’ 출시를 기념하여 탄생한 이번아이리스 에디션은 산타마리아노벨라 800년 헤리티지와 정수를 그대로 담아낸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품으로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거울도 내장되어 있는 3단의 고급스러운우드 보관함에 가장 윗 단에는 아이리스 오드퍼퓸과 피렌체 1221 에디션 오드코롱 베스트 4종을 경험할 수 있는 향수 디스커버리 키트가 담겨있다. 정품 페이퍼인센스인 ‘카르타 다르메니아’와 인센스 케이스와 홀더, 멀티뷰티 파우치가 들어있다.
스마트폰 관련액새서리로는 골드 로고 장식의 클리어 핸드폰 케이스,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병과 포푸리 향낭, 메달코인이 달린 키링, 브랜드의 무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히스토리북, 스티커가 구성되어있다. 이른바 ‘폰꾸’에 열광하는 MZ세대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구성품이다.
풍성하고 다양할뿐 아니라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헤리티지를 한껏 느낄 수 있었던 이번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은 특히나 출시 전부터 많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극찬과 호평을 받았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호평에서 그치지 않고MZ세대 소비자들, 특히 여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까지 이어져 지난 16일부터 22일 간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아이리스 에디션 조기품절 사태가 일어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관계자는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지닌 고유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한정판 에디션인 만큼 브랜드에 특히관심을 보이는 2030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브랜드의 무드를 놓치지 않은 고급스러운 에디션 구성품, 특히 산타마리아노벨라 베스트셀러 향수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바이알 향수 5종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