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봄날엔’이 더현대 충청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약과 열풍의 시초, ‘약게팅’의 원조로 알려진 브랜드 ’봄날엔’의 팝업 스토어가 더현대 충청점에서 7월 13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지난 4월에 진행된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압구정본점을 이어서 진행되는 팝업으로 브랜드가 오프라인으로 소비자와 계속해서 소통하려는 취지가 돋보이는 행사이다. 지난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2만 박스가 조기 완판되며 브랜드를 향한 인기가 여전함을 증명했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은 브랜드 ‘봄날엔’의 ‘봄날엔약과’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는 다음 달 8월 말 더현대 대구점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일주일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 ‘봄날엔’은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여수언니’의 정혜영 대표가 와이어드컴퍼니와 공동 협업하여 출시한 브랜드로, 지난 1월 ‘봄날엔약과’를 판매 오픈함과 동시에 전량이 완판된 이력이 있다.
‘봄날엔약과’는 브랜드 ‘봄날엔’의 첫 번째 디저트 제품으로 ‘약게팅’을 불러일으켰던 정혜영 대표가 직접 출시하여 화제가 된 제품이다. 현재 ‘봄날엔약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