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자녀의 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진 3040 부모들 사이에서 하트 로고가 돋보이는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하트 맨투맨과 니트는 아이와 함께 패밀리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인기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23FW 하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 GILR’S FAVORITE TIME’을 주제로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는 올오버 맨투맨과 비니를 주력으로 선보이며 가을룩을 제안한다.
먼저 하트 올오버 맨투맨은 고급스러운 다이아 하트 패턴을 담은 맨투맨으로, 트렌디한 크롭 기장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어깨 갈라 스티치와 싱글 헤리를 사용해 착용시 생길 수 있는 늘어남과 변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몸에 닿는 뒷면이 부드러운 착용감의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어 피부가 약한 아이들이 입기에도 좋다.
함께 선보인 하트 카라 맨투맨은 하트와 팀 로고를 볼륨 자수로 표현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혼용 소재를 사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크림, 블랙, 그린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스커트, 데님, 카고 팬츠 등과 매치해 다양한 분위기의 가을 데일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하트 맨투맨에 귀여운 하트 꽈배기 폼폼 비니를 매치하면 한층 더 귀여운 느낌을 준다. MLB 비니는 터치감이 부드럽고 보온성을 갖춘 아크릴 소재로 제작되어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적당한 길이감의 미드 기장과 정수리부터 둥글게 안착되는 균형감 있는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등원룩, 등교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MLB키즈는 어린이 환우를 지원하는 나눔 캠페인 ‘F&F WITH YOU’에 함께한다. 이번 23FW MLB키즈 하트 컬렉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린이 전문병원에 기부해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환우를 도울 계획이다.
포인트가 되는 하트 로고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MLB키즈 하트 컬렉션과 스타일링 화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www.mlb-korea.com) 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mlbkids_kr)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