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13, 2025
Home미분류HDC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HDC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HDC그룹(회장 정몽규)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볼 수 있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선보였다.

지난 주말,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 이번 매장은 총 면적 1,397㎡(422평) 규모로 국내 단일층 최대 규모이며,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에 걸맞게 라이프스타일, 러닝, 트레이닝, 축구, 조던,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 대표팀, 해외 클럽팀 패치 마킹 서비스까지 제공 하는 것이 특징이다.기존 매장 보다 더 많은 스타일의 신발과 함께 조던, 덩크, 보메로, V2K 등 품절 대란 이슈 상품을 최다 보유한 상태로 리뉴얼 오픈 한 것이 입소문으로 전해져 오전 한때 많은 고객이 몰려 입장을 위한 긴 대기줄을 형성 하기도 했다.

나이키 라이즈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러닝, 트레이닝 등 전문적인 스포츠 카테고리 상품과 성별, 연령대에 맞춘 상품들을 조닝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MZ세대에 인기 있는 한정판 상품들도 보다 손쉽게 볼 수 있어 서울 중심의 나이키 대표 매장으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숍으로 가득한 테이스트파크, 국내 유명 및 해외수입 가구 브랜드가 모여 있는 리빙파크,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나이키 라이즈와 곧 오픈 예정인 글로벌 SPA 브랜드들까지 다 모인 패션파크까지, 용산에 꼭 와야 하는 이유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라며 “모든 것이 새로워진, 앞으로 더욱 좋아질 아이파크몰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이번 나이키 라이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5만원 할인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 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M) 200개를 선착순 증정 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