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LF 보리보리, 3월 개학 맞이 '새학기 가이드' 기획전 열어

LF 보리보리, 3월 개학 맞이 ‘새학기 가이드’ 기획전 열어

다가오는 입학 시즌을 맞이해 유통업계가 앞다퉈 신학기 필수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라인업과 프로모션으로 수요 잡기에 나섰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새학기 가이드’ 기획전을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등교∙등원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봄 점퍼, 신발, 책가방 등 패션 아이템은 물론, 문구세트와 양치컵 같은 생활용품까지 약 250개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

헤지스 키즈, 올리반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부터 삠뽀요, 로토토베베 등 인기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성해 토들러, 키즈, 주니어 연령대별로 선보인다. 특히, 3월 늦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활동성을 높인 상하복 등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매일 보리보리 베스트 아이템 4가지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도 마련했다. 피터젠슨, 아이스비스킷 등 인기 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책가방∙보조가방부터 영유아를 위한 낮잠이불, 빨대컵∙식판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늦추위 아우터, #귀염뽀짝 등원룩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키워드 별 인기 제품을 큐레이션 해 놓치는 것 없이 신학기 준비를 마칠 수 있다.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N포인트 5천 원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한도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2월 들어 책가방, 실내화 등 신학기 아이템 거래액이 전월 동기간 대비 약 50% 증가하는 등 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실용성은 물론 트렌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