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레노마골프’가 냉감 소재 제품 ‘아이스무빙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무빙 시리즈는 이른 더위와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원사를 활용한 2025 SS 여름 신상품이다. 레노마골프는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야외 활동 시 뽀송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을 겨냥한다.
특히 냉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원단이 얇아 통풍이 잘 돼 여름철 의류에 필수 조건인 땀 흡수 및 건조 효과가 뛰어나다.
남성 대표 제품인 ‘냉감 패턴 제에리 티셔츠’는 는 2024 SS 아이스무빙 시리즈 중 스타일 판매량 2천 500장, 판매율 92%를 기록한 냉감 패턴 티셔츠의 후속 버전이다.
티셔츠 제품은 나일론스판 냉감 소재로 구성돼 냉감 기능이 매우 우수하고 텐션감이 좋아 여름철 활동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하의는 냉감 원사에 2WAY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레귤러 핏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 제품의 경우 상의는 나일론 스판의 강연타입 기능성 냉감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앞판과 소매 로고에는 패턴 디자인을 더해 깔끔한 원포인트 코디로 연출할 수 있다.
하의는 앞 판에 한쪽 주름과 뒷 판에 플레어로 구성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스커트다. 은은한 트윌 조직에 발수 가공 처리로 가벼운 생활 오염을 방지해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로 구성된 아이스무빙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라면서 “라운딩은 물론 일상적인 야외 활동에서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