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0, 2026
HomeDaily NewsFashion파인드카푸어, 29CM서 2026 SS 선공개…“보부상·백꾸 취향 저격”

파인드카푸어, 29CM서 2026 SS 선공개…“보부상·백꾸 취향 저격”

피브이(대표 임지훈)의 ‘파인드카푸어(FINDKAPOOR)’가 2026년 봄·여름(2026 SS) 시즌의 첫 번째 드롭(DROP 1) 컬렉션을 지난 1월 19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단독 선공개했다.

이번 선공개는 파인드카푸어의 2026 SS 시즌 무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29CM를 통해 엄선된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드롭의 메인 콘셉트는 ‘낫 고잉(NOT GOING; Plans canceled. Still perfect.)’ 이다. 외출 직전 약속이 취소됐을 때 느껴지는 편안함과 여유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굳이 특별한 곳에 가지 않아도 데일리 룩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믹스 앤 매치를 통해 완성도 있는 스타일링의 균형을 제안한다.

선보이는 제품은 ‘모노 버킷백 32’(3컬러)와 ‘렌타백 45’(2컬러) 등 총 5종이다. 두 제품 모두 두꺼운 아우터를 입어도 착용이 편안하도록 안정적인 숄더 스트랩을 적용했고, 자석 여닫이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다.

‘모노 버킷백 32’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스냅 디테일을 활용한 공간 확장이 특징이다. 13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해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은 물론,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렌타백 45’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드레이프 실루엣과 매듭 키링 장식이 돋보이는 빅 백이다. 16인치 노트북까지 들어가는 넉넉한 수납력을 갖췄으며, 키링 하단에 다양한 참(Charm) 장식을 매치해 개성을 드러내는 ‘백꾸(가방 꾸미기)’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수납력과 착용감 등 실용성을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방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드롭 역시 특별한 외출보다는 일상 속 편안한 순간에 초점을 맞춘 컬렉션”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의 2026 SS DROP 1 신제품은 지난 1월 19일부터 온라인 29CM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파인드카푸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