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대표 김문주)가 오는 1월 22일부터 11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최근 출시된 가전 신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 스토어 ‘더 넥스트 홈 랩(The Next Home Lab)’을 운영한다.
다이슨 더 넥스트 홈 랩은 다이슨이 그리는 ‘홈(Home)’에 대한 연구와 기술을 집약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월 12일 국내 출시된 다이슨 스팟앤스크럽 Ai 로봇 청소기,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물청소기, 다이슨 허쉬젯 컴팩트 공기청정기를 한곳에서 만나보고 미디어 아트와 게임 등 다양한 인터랙티브 요소로 풀어내 방문객들이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 외관은 다이슨의 차세대 로봇청소기 다이슨 스팟앤스크럽 Ai 로봇 청소기의 압도적인 모습을 그대로 형상화했다. 다이슨 청소기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초록 불빛을 활용해 방문객을 맞이하며 빛을 따라 들어서면 초록 불빛과 첨단 AI 기술로 숨겨진 먼지와 얼룩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로봇 청소기의 핵심 기술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일루미네이션 룸이 펼쳐진다. 또한 대형 롤러와 제품 모형 등 다양한 요소를 전시해 방문객들이 기술 개발의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어 다이슨의 첫 컴팩트 사이즈 공기청정기인 허쉬젯 컴팩트 공기청정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이 제품은 조용하고 작지만 강력한 성능이 특장점으로 팝업에서는 최소 19dB 수준의 속삭임보다도 조용한 제품의 저소음 기술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이슨 클린앤워시 하이진 물청소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

방문객들은 제품 체험과 시연은 물론 각 제품에 적용된 핵심 기술과 설계 철학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팝업 내 동선을 따라 모든 체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이슨 더 넥스트 홈 랩 팝업 스토어는 오는 2월 1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5층 에픽 서울에서 운영된다. 팝업 체험은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지정된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으며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