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외국인 대상, 국내 여행 정보 제공 ‘크리에이트립’, 제휴처 300개 돌파

외국인 대상, 국내 여행 정보 제공 ‘크리에이트립’, 제휴처 300개 돌파

외국인 대상 국내 여행 정보 제공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외국인이 국내 여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휴 업체 수 30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트립이 외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제휴처 쿠폰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약 7만건을 넘어서며 올해 들어 월 평균 건수도 1만 6000건을 기록 중이다.

2016년 설립된 크리에이트립은 해외 여행객들이 한국을 방문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정보 제공 플랫폼으로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국내 도심과 전국 여행지의 명소, 음식점, 패션 상점 등을 소개하는 1만 여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제휴처들의  이용 예약 및 음식 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다.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들이 현지인처럼 한국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세세한 정보와 여행팁까지 유튜브 영상과 블로그 등의 콘텐츠로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7개 언어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외국인 회원들과의 원활한 소통은 크리에이트립만의 강점이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외국인이 한국을 현지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면밀한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데 집중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업계가 많이 위축 돼 있지만 이 기간 크리에이트립은 내실을 다지고 서비스 강화에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에이트립은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제휴 상인들을 위해 고정 수수료 30% 할인과 손 소독제 등을 이달 말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