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15, 2025
Home미분류LF 어라운드더코너, 온라인스토어 강화 나선다

LF 어라운드더코너, 온라인스토어 강화 나선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영 스트리트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가 당분간 오프라인 사업은 현재 상태를 유지한 채 온라인 사업에 보다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코로나19 사태와 함께 찾아온 온택트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영층 타깃을 위한 브랜드를 확대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것이다.

‘어라운드더코너’는 공식 온라인스토어(www.aroundthecorner.com) 활성화를 위해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산타코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라운드더코너 온라인스토어의 산타코너스 프로모션은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선착순 특가’, ‘랜덤 쿠폰’, ‘1000원 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패션 크루 ‘러디칙스’도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선착순 특가전은 18일부터 24일까지 어라운드더코너의 다양한 제품을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하며, 키르시, 오아이오아이, 휠라 등 약 100여개 인기 브랜드들의 20F/W 상품들의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쿠폰을 받거나, 페이코(PAYCO) 앱에서 7~14%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어라운드더코너는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10대~20대 초반의 패션 인플루언서 크루 ‘러디칙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러디칙스’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틱톡 콘텐츠에 어라운더코너 온라인스토어의 5% 추가 할인 쿠폰 정보가 담겨있다.

이 밖에도 21일부터 5일간, 대표 인기 브랜드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산타코너스 딜’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8년 5월 런칭한 어라운드더코너의 온라인스토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상품을 적재적소에 공급하는 한편, 현재 무신사, 29cm, W컨셉 등과 함께 10~20대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편집숍 온라인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