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0, 2025
Home미분류말본골프 X 스탁엑스 골프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말본골프 X 스탁엑스 골프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와 글로벌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8일 공개했다.

12월 1일 골프 인비테이셔널 ‘멀리건 인 마이애미(Mulligans in Miami)’를 공동으로 주최한 말본골프와 스탁엑스는 행사에 이어 말본골프의 설립자 스티븐 말본이 골프에서 영감을 받아 큐레이팅한 골프 브랜드 협업 제품들을 스탁엑스의 자사 채널인 드랍엑스를 통해 공개했다.

멀리건 인 마이애미는 두 브랜드의 두번째 협력 골프 초청행사로 2022 아트바젤 마이애미 비치의 서두를 열었으며, 차세대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새로운 유형의 토너먼트 경기이다. 스포츠, 음악, 예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골퍼 120명이 한 자리에 모였으며 전NBA선수인 J.R. 스미스와 배우 제이미 정을 비롯해 여러 엔터테이너 및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드랍엑스에서는 칼라마리 골프(Calamari Golf), 퍼트웰(Puttwell), 윔(Whim), 스튜던츠 골프(Students Golf), 콰이어트 골프(Quiet Golf), 넘버 서티 쓰리(Number Thirty Three) 등 총 6개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기본 티셔츠에 다양한 그래픽을 디자인 요소로 넣어 각 브랜드마다 담겨있는 흥미로운 골프 철학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모든 티셔츠의 가격은 $50 – 60로 형성되어 있으며 스탁엑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스탁엑스의 CMO인 디나 바리(Deena Bahri)는 “골프는 최근 몇 년 동안 진정한 부활을 겪었다. 젊은 세대가 스포츠의 전통에 따르지 않고 자기만의 보다 더 현대적인 규칙을 다시 만들었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스탁엑스와 말본골프는 스포츠, 음악, 패션의 교차점에 자리 잡은 브랜드이며 현대적이고 포용적인, 미래지향적인 게임을 육성한다는 신념을 공유한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