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Drunk Elephant)’가 K-뷰티의 성지,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전세계 MZ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클린 뷰티의 시초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드디어 국내 최초 매장을 선보인다. 지난 17일, 국내 첫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그룹 아스트로의 산하가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산하는 오픈 기념 리본 컷팅식을 진행하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201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독특한 뷰티 철학과 뛰어난 효능으로 미국 스킨케어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정 인종이나 성별,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람의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여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로 급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드렁크엘리펀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17일부터 매장 방문 전 고객 대상 베스트셀러 샘플링 이벤트가 진행한다. 개인 SNS에 매장 오픈 소식을 업로드하면 스페셜 브랜드 굿즈를 증정, 이 밖에도 브랜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디럭스 샘플 증정 행사와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 시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도 증정하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