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트림’ 잘파세대 겨냥 행사…50여개 브랜드 참여

경방(대표 김 담)의 영 콘텐츠 쇼핑플랫폼 ‘타임스트림’이 고민 없이 하루 온종일 머무르며 문화생활은 물론 쇼핑, 식음까지 즐기고자 하는 방문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군에 걸친 브랜드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문화부터 패션, 뷰티, 식음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약 50여 개 브랜드가 신년 세일에 참여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영풍문고는 사은 이벤트로 1월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그림깨우기 – 크리스토프 루크헤베를레전’ 초대권을 증정하며, 오는 1월 31일까지 도서기획전 ‘해피 뉴 북(Happy Ne w Book)’ 행사 도서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어린이 삼성과세상품 행사 도서는 20~30% 할인 한다.

패션에서는 대표적으로 최근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노스페이스가 멤버십 고객 상품을 1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미쏘, 쉬즈미스, 리스트, 로엠, SOUP 등 패션 브랜드도 최대 60%까지 할인에 나선다.

에잇세컨즈는 오는 1월 24일까지 클리어런스 할인을 진행하며, 후아유는 재고 소진 시까지 웜업, 패딩 바시티, 푸퍼를 포함한 아우터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뷰티 상품군에서도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연초 시즌에 맞춰 행사를 진행한다. 러쉬는 지난 1월 9일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쇼핑과 함께 식음도 즐길 수 있도록 식음 브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갑진년을 맞이해 신메뉴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푸른용 밀크티, 핑크 폼 딸기 라떼 3종과 푸른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푸른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총 2종을 출시했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글라스 증정 및 식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콘타이는 신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타임스트림 지형석 지점장은 “행사 기간 동안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은 물론 식음, 문화생활까지 복합문화 아지트 타임스트림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