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의 예스아이씨(YESEYESEE)가 일본 도쿄에서 팝업을 예고하며, 브랜드 무드가 담긴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이번 팝업은 ‘yeseyesee everywhere’라는 슬로건 아래, 특정한 틀에 얽매이기보다 어디에나 YESEYESEE가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도쿄라는 새로운 공간을 통해 제시한다.
팝업에서는 2025 SS 시즌 컬렉션을 비롯해 도쿄 팝업을 기념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 로고에는 ‘가타카나’ 디테일이 더해져 이번 팝업의 상징성과 함께 높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5월 2일과 5월 3일 양일간,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인 레이블 Paja Studio와 협업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실크 스크린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지털 인터랙션 콘텐츠를 통해 직접 드로잉해 자신만의 YESEYESEE 로고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팝업 방문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YESEYESEE 인스타그램 계정(@yeseyesee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