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터, ‘비이커’ 입점 기념…‘비이커 성수’서 팝업스토어 오픈

웨이퍼(대표 서보람)의 여행과 휴식에서 영감을 받아 핸드크래프트 감성을 담아내는 브랜드 프리터(FRITUR)가 오늘(5월 30일) ‘비이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프리터가 비이커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진행한 것으로, 프리터 2025 섬머 컬렉션으로 팝업 공간을 구성했다.우선 팝업스토어에는 프리터의 캐리오버 제품인 린넨 자수 재킷인 ‘교토 재킷’과 함께 프리터의 감성을 가득 담은 ‘패치워크 셔츠’와 ‘그래픽 티셔츠’ 등을 준비했다.

또한 2025 스프링 시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엠브로이더리 웨스턴 윈드브레이커(Embroidery Western Windbreaker)’도 있다. 윈드브레이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남성들도 입을 수 있는 L 사이즈까지 출시해 판매 흥행을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이외에도 프리터는 남성 사이즈의 셔츠를 이번 시즌에 선보여 남성 고객도 더욱 확보할 계획이다.섬머 컬렉션의 콘셉트인 ‘ATELIER’를 팝업 공간에도 담아내기 위해 매장 전면에는 화이트 레이스 행잉 오브제로 꾸며놔 프리터 팝업스토어에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한편, 프리터는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전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핸드크래프트 넥레이스(HandCraft NeckLace)를 기프트로 증정한다.(단, 소진 시 종료)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