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3, 2026
HomeDaily NewsFashion디오디, 전통주 술샘과 협업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 출시

디오디, 전통주 술샘과 협업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전통주 브랜드 ‘술샘’과 협업한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을 우리동네GS 앱(APP)에서 단독 한정판 예약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2월 설 명절 시즌을 겨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선물형 캠핑기어와 전통주 콜라보 세트로 기획됐다.의류와 기어를 넘어 캠핑을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온 디오디의 브랜드 철학을 전통주와 캠핑 아이템의 결합으로 독창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은 캠핑과 양조, 각자의 분야에서 깊은 즐거움을 탐구하는 디오디와 술샘이 만나 탄생한 기획 세트다.

디오디의 상징인 토끼 아이덴티티와 술샘의 전통 탁주 ‘까망토끼’를 연계해, 달빛 아래에서 탁주 한 잔을 즐기는 순간의 분위기와 감성을 제품 전반에 담았다. 모든 구성품은 에디션 한정 블랙 컬러로 통일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설 명절 선물은 물론, 캠핑에서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가족과 친구 등 감각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랜턴 패키지와 케틀 패키지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랜턴 패키지는 탁주와 까망 보름달 잔, 까망 키노코 랜턴으로 구성돼 테이블 무드까지 완성할 수 있는 세트이며, 케틀 패키지는 탁주와 까망 보름달 잔, 캠핑에 꼭 필요한 까망 캠핑 케틀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두 패키지 모두 디오디의 블랙 스몰 기어를 함께 구성해, 캠핑 매니아에게는 득템 기회이자 놓칠 수 없는 한정판이다.

까망 키노코 랜턴은 디오디를 대표하는 버섯 모티브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2단계 밝기 조절 기능을 통해 상황에 맞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로 스트링에 걸어 포인트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무광 블랙 컬러의 까망 캠핑 케틀은 기존에 높은 인기를 얻었던 모델을 이번 에디션에 맞춰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가스버너와 스토브 등 직화 사용이 가능하며, 내부는 스테인리스 SUS 304 소재로 제작돼 위생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까망 토끼 탁주는 용인 백옥쌀과 국내산 흑미로 빚은 전통 탁주로, 은은한 쌀의 단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나몬 향이 더해져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으며, 살균 방식으로 제작돼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도수는 9%다.

가격은 랜턴 패키지 5만4천원, 케틀 패키지 6만3천원이다. 두 세트 모두 탁주 375ml 1병과 까망 보름달 잔을 공통 구성으로 포함한다. 까망 보름달 잔은 350ml 용량의 내열유리 소재로 제작돼 탁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에 활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디오디 까망토끼 에디션’은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1월 28일 부터2월 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예약 고객은 지정한 GS25점포에서 2월 13일부터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GS페이 결제 시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RELATED ARTICLES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