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26 SS 시즌을 맞아 신규 백팩 컬렉션을 1월 23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뉴 어센틱 백팩’ 라인을 대폭 확장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모델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커버낫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뉴 어센틱 백팩’은 31L와 27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스트링 디테일과 3M 리플렉티브 로고를 적용해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으며, 안정적인 수납 구조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재와 컬러를 다양화해 아웃도어 무드를 강화했다. 립스탑 소재를 적용한 ‘모스 네이비’와 ‘모스 카키’, 바이오 워싱 코튼 소재의 ‘샌드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트렌디한 감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신규 라인 3종도 공개한다. 내구성과 수납력에 집중한 ‘노바’, 유틸리티 감성을 강조한 ‘택틱’, 데일리 스타일에 최적화된 ‘루디’ 등이다.
모든 신규 라인업에는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과 외부 사이드 포켓, 가방의 형태가 무너지는 것을 막아주는 처짐 방지 패드 등 실사용을 고려한 설계가 공통적으로 적용됐다. 이를 통해 신학기를 맞은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커버낫이 이번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빅토리 키링’을 증정한다. 커버낫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의 장점은 유지하되 소재와 컬러의 변주를 통해 신선함을 더했다”며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아우르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신학기 백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