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9, 2026
HomeDaily NewsFashion나나와 E.B.M의 감각적 만남, 2026 프리 스프링 화보 공개

나나와 E.B.M의 감각적 만남, 2026 프리 스프링 화보 공개

'The State of Fashion' 캠페인 속 절제된 도시적 무드

영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E.B.M(에디션바이미샤)이 뮤즈 나나와 함께한 2026 PRE-SPRING 캠페인 ‘The State of Fashion’ 화보를 통해 올봄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은 화려한 조명 뒤편, 카메라 밖의 정적인 순간을 포착하여 ‘존재하는 상태’로서의 패션 본질을 담아냈다. 화보 속 나나는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테일러드 재킷과 데님, 레더 아우터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구조적인 블랙 아우터와 유연한 실루엣의 팬츠를 매치한 룩은 이번 시즌 E.B.M이 추구하는 균형 잡힌 미학을 잘 보여준다. 또한, 베이지 톤의 클래식 룩부터 강렬한 레드 포인트 스타일까지 선보이며 데일리와 포멀을 넘나드는 현대 여성을 위한 워드롭을 제시했다.

E.B.M은 이번 시즌부터 성별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한 ‘UNI(유니) 섹션’을 대폭 강화한다. 실루엣과 감도에 집중한 이 라인은 남녀 모두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할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월 25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오는 26일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2월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규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