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3, 2026
HomeDaily NewsChannel롯데월드몰,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월드몰,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대표 정현석)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전국 팔도의 제빵 명장들이 참여하는 K-베이커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천하제빵’의 주요 메뉴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2월 13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천하제빵’은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파티시에와 제과·제빵 명장 등 총 72명이 참여해 독창적인 레시피로 승부를 겨루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행사 초기인 2월 13일부터 2월 21일까지는 세계 3대 제과·제빵 대회인 ‘독일 IBA컵’에서 한국인 여성 최초로 수상한 장경주 셰프의 시그니처 치아바타 3종을 판매한다. 이어 2월 14일부터는 프로그램 1라운드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통과해 화제를 모은 쌀 베이커리 브랜드 ‘정남미명과’의 구황작물빵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3월 4일까지 ‘천하제빵’ 출연 파티시에들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방송을 통해 소개된 화제의 빵을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고 시식할 수 있다.

김경식 롯데백화점 델리&베이커리팀장은 “K-베이커리의 경쟁력을 알리는 ‘천하제빵’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단순한 시청자를 넘어 현장에서 셰프들의 작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베이커리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