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레저(대표 김정)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이틀에 걸쳐 충남 서산에 위치한 폰타나리조트에서 대리점주들을 대상으로 2017 F/W 상품설명회와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번 상품설명회에서는 자연에서의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시즌 컨셉에 맞춰 모든 야외활동에 적합한 ‘마운티아’만의 아웃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시즌에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아웃도어 제품 본연의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실용적인 제품들이 주목을 받았다.
기존 익스트림, 트래블, 트레킹 라인과 더불어 지난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아웃핏 라인까지 총 4가지 라인으로 전개되는 이번 시즌은 일상에서의 활용성을 높인 방풍재킷과 베스트, 경량다운재킷 라인을 강화해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한 가을·겨울 맞춤형 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등산화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기능성을 한층 높여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번 상품설명회는 신상품 소개와 더불어 점주들과 거리를 좁히고 유대감 강화를 위한 자리로 마련된 만큼 체육대회와 간담회도 함께 진행하며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 동진레저 사장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온 ‘마운티아’가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라인과 기능성 소재로 제품군을 보강해 보다 폭넓은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마운티아’가 점주분들과 상생하며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의견을 내주기 바라며, 본사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