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트웍스가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본사 쇼룸에서 홀세일 패션 수주회인 2020S/S 브랜드세일즈쇼(BSS)를 개최하고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포토막, 스틸로건 20S/S 컬렉션을 공개한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브랜드세일즈쇼(BSS)는 ‘2020 ON AIR’ 라는 컨셉으로 뉴트로의 상징적인 해인 2020년과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키워드인 경험, 취향, 공유를 의미하는 ON에 지속 가능성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행사는 골라클래식의 2020년 S/S 시즌 메인 테마인 “XOXO FROM THE PAST “레트로한 빈티지에서 연상되는 컬러와 디자인적 요소의 감성이 반영된다. 레트로 콘셉트의 공간에 우리의 추억 속에 자리하고 있는 비디오 테이프의 되감기로 표현된 80-90년대 아카이브부터 새로운 골라클래식의 헤리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브랜드인 수페르가의 과거 최고의 인기를 보였던 2832 컬렉션의 Upgrade 버전인 2837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며, 기존 2832보다 2.5CM 높아진 미드솔과 5MM 라텍스 인솔로 쿠셔닝 향상과 함께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UP TO YOU, UP TO INFINITY’, ‘네 멋대로, 무한한곳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워라벨을 중요시하는 젊고 트렌디한 소비자 층을 겨냥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포토막의 20S/S 컬렉션은 변하지 않는 가치의 아름다움과 자연 그대로의 천연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을 적용한 잉글레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틸로건의 20SS 시즌은 BLACK SUN 로부터 영감을 받아 ‘Wavey Nylon’ 소재의 상품을 비롯한 컴팩트하고 하이브리드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와 리테일러가 서로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유통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참가 형식으로 진행되던 기존과 달리 이번에는 브랜드네트웍스에서 전개 중인 수페르가, 골라, 스틸로건, 포토막에 한해서만 수주회가 진행된다. 이번 컬렉션은 올 1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