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의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본점 1층에 전개하였다.

필보이드는 샤워오일과 핸드케어, 캔들 등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으로 브랜딩을 시작,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욕실과 관련된 향수&바디 제품을 강화하여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을 진출하게 되었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에 최초로 전개하는 ‘필보이드 쇼룸형 매장’은 욕실과 아뜰리에 컨셉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마치 전시회에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