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가방 화보 공개…진정한 스타일 아이콘

0
1352

배우 한예슬의 명품 비주얼이 담긴 가방 화보가 공개됐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와 배우 한예슬, 매거진 그라치아가 함께한 패션 화보와 커버가 20일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예슬은 변함없이 세련된 미모와 함께 수트, 드레스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여기에 유혹적이면서 강렬한 뱀 머리 장식이 특징인 불가리 세르펜티 포에버 컬렉션의 다양한 SS19 신제품 백을 스타일 무드에 맞춰 감각적으로 연출하며 이목을 끌었다.

한예슬은 블랙 컬러의 드레스에 레드 퀼팅백을 더해 매혹적인 포인트 룩을 제안하기도 하고, 블랙 & 화이트 드레스에는 골드 체인 장식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하여 글램 룩을 선보였다. 또한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로 여전한 도회적인 매력을 과시한 스타일링에서는 입체적인 체인 위빙 디테일의 핸드백으로 시크한 패션 감각을 과시하는 등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화보를 장식한 불가리의 대표적인 액세서리 컬렉션, ‘세르펜티 포에버’는 상징적인 뱀 모티브를 바탕으로 최상급 소재와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그리고 130여 년 전통의 주얼러로서의 장인 정신이 깃든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더욱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