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 2020 뉴콜렉션 ‘CREW LINE’ 런칭

0
133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이하 ‘게스’)에서 10-20대를 위한 CREW LINE 콜렉션이 공개되었다.

‘GUESS CREW LINE’ 은 Z세대의 트렌드인 크루 문화를 바탕으로 매 시즌 하나의 크루를 선정, 그들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첫 테마는 스케이트 보드로, 지난 해 LA 스트리트 브랜드 BABYLON과의 스케이트보드웨어 콜라보레이션을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이끈바 있어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콜렉션에서는 엑티브한 뉴 로고아트웍과 3M 리플렉티브 기법을 활용하여 신선함을 더한 티셔츠류와 비비드한 컬러 셋업을 비롯한 데님 셋업과 카고 팬츠등으로 스트릿 컬쳐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스의 CREW LINE 게스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스토어와 게스 스페셜 콘셉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 게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