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BEENTRILL)’, 21SS 비주얼 룩북 오픈

0
195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빈트릴’이 21SS 비주얼 룩북을 공개한다.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의미하며,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함께 선보인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이다.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21SS 비주얼 룩북은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감각적인 씬을 컨셉으로 빈트릴만의 유니크한 무드와 함께 신상품 콜렉션들이 자연스럽게 녹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SS 콜렉션은 지난 해 런칭과 동시에 빈트릴의 대표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테이핑 해시태그 스웻을 필두로 다양한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 티셔츠 등을 빈트릴만의 스타일로 제안한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인 해시태그 로고는 티셔츠 뿐만 아니라 아우터, 모자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어 브랜드만의 시그니처를 견고히한다.

빈트릴의 신상품 콜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SI빌리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프로모션 정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entrill.co.kr)와 공식 인스타그램(@beentrill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