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250여 종의 주류를 한 자리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라빈리커위크 주류페스타’를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 더테라스에서 개최 한다고 25일 밝혔다.
‘라빈리커위크 주류페스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주류 백화점인 라빈리커스토어가 아이파크몰과 손잡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야외 주류 페스티벌로 와인, 위스키, 전통주, 사케 등 요즘 핫(hot) 하다는 주류를 모두 시음해 볼 수 있으며, 멕켈란 12년 쉐리캐스크, 글렌그란트 18년, 해창 18도 등을 맛볼 수 있는 특별 시음회도 진행 한다.
행사장은 주류페스타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심 뷰 감상에 제격인 야외공간 아이파크몰 4층 더테라스에 위스키, 로제와인, 크리미화이트와인, 버블 등 총 10개의 시음존으로 나눠 구성 했으며, 현장에서 시음뿐만 아니라 할인가로 구매도 가능하다.
입장권은 현장 구매 기준 10드링크 1만원, 자유시음권 2만5000원이며 얼리버드 자유시음권을 네이버에서 20% 할인 된 가격인 2만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라빈리커위크 주류페스타’를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글렌그란트 프라이빗 캐스크, 라빈리커스토어 5만원 상품권, 아이파크몰 더포인트 3만점, 와인잔, 맥주잔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함께 와인백, 리델 와인 글라스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하며, 셀프 포토부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베스트 포토를 선정 해 신라호텔 뷔페 2인권 등을 증정 한다.
이와 함께 CGV씨네드쉐프 매장에서는 주류페스타에서 구매한 주류에 한해 반입 및 레스토랑 전 메뉴 15% 할인 혜택을 제공 하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6층 포르투7과 7층 테라코타 그리고 리빙파크 7층 시그니처랩, 스시산블루, 장사랑, 콘타이, 아그라 매장에서도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상시 운영 해 주류를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실장(상무)은 “고객이 방문 하실 때 마다 매번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이벤트를 지속 해서 선보일 예정” 이라며 “250여 종의 주류들을 직접 맛보면서 자신만의 주류 취향을 찾아 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