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18, 2025
Home미분류제주 디아넥스, 박물관과 수영장 이용 가능한 ‘디아넥스Ful 패키지’ 출시

제주 디아넥스, 박물관과 수영장 이용 가능한 ‘디아넥스Ful 패키지’ 출시

제주 디아넥스는 자체 인기 상품인 ‘Full 패키지’에 하계 시즌을 맞아 즐길거리를 더한 ‘디아넥스 Full+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디아넥스 Full+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디아넥스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부대시설인 스포츠홀 1시간 이용권, 날씨 영향 없는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과 실내 수영장 자유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도내 인기 뮤지엄인 본태박물관과 포도뮤지엄 입장권이 각 2매씩 제공된다.   

디아넥스 Full+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1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제주디아넥스는  200실 이상의 대형 특급호텔과 달리 43객실을  통해 붐비지 않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고온천과 수영장, 스포츠홀, 골프탕탕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 디아넥스 관계자는 “디아넥스 Full+ 패키지는 하계 시즌 조금이나마 고객의 여행 경비를 덜고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가성비 좋은 본 패키지를 통해 고객이 제주 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넥스는  국제 정식 규격 US오픈 코트와 같은 데코 터프 바닥재를 사용한 인도어 테니스 시설을 바탕으로 한  ‘테니스 패키지’,   모녀 맞춤 여행 패키지인 ‘위드맘’패키지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다양한 휴식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