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9, 2025
Home미분류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출시...1인 가구 공략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출시…1인 가구 공략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미니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용량은 줄이고, 김치의 신선함은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거실 등 어디에 두어도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간결하고 부드러운 슬릭 스퀘어 디자인에 세련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또한 저장 공간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 를 유지하며, 뚜껑은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했다.사용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간편한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김치, 과일·채소, 냉동, 음료 총 네 가지 모드로 조작이 가능하며 제품 하단에는 바퀴가 설치돼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락앤락 김치통, 숨 쉬는 김치통, 스텐 김치통,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등 미니 김치냉장고와 락앤락 식품보관용기를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락앤핏 세트를 선보인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13일부터 락앤락몰과 네이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에는 카카오 메이커스 론칭과 함께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진공 쌀통과 진공 쌀 냉장고, 칼도마 살균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색다른 소형가전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락앤락이 1인, 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김치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일반 가정에서는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설명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