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 김문환)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가 울산 주전 몽돌해변 앞에 메가스토어 울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라이프워크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패션을 넘어 커피, 리빙 등 일상 전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메가스토어 콘셉트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지난 5월 16일 정식으로 문을 연 메가스토어 울산점은 1층 50평, 2층 80평 규모의 복합문화형 리테일 공간으로, 1층은 라이프워크 커피, 2층은 라이프워크 패션으로 구성돼 커피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메가스토어 울산점은 매장 건너편에 바로 주전 몽돌해변이 자리하고 있어, 직경 3~6cm의 검은 몽돌이 길게 늘어진 절경을 감상하며 커피를 마시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장 내부는 울산 12경이자 시민들이 즐겨 찾는 대표 관광지인 주전 몽돌해변의 입지적 특성을 반영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감성적인 무드로 공간을 완성했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10만원 이상 의류 구매 시 커피를 증정하며, 오는 5월 31일까지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선착순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소진 시 종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울산점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온전히 담아낸 플랫폼형 공간으로, 울산 시민들에게 쇼핑과 휴식, 체험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라이프워크 오프라인’ 및 공식 인스타그램(@lifework_megasto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