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국내 진출을 주도해온 카나쇼룸(CANA SHOWROOM)이 7월 23일부터 8월 29일까지 일정으로 강남구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 3층에서 ‘SS26 바이어 수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수주회는 2026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11개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컬렉션을 국내 유통 바이어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고급 패션 시장에서 차별화된 감성과 스토리를 찾는 유통 채널의 주목을 받고 있다. 행사 참관은 사전 예약(RSVP)이 필수이다.
전통과 혁신 공존하는 브랜드 라인업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아 전통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핸드백 브랜드 ‘아니타 빌라디(ANITA BILARDI)’, 토스카나발 캐시미어 니트웨어 브랜드 ‘캐시하트(CASHEART)’, 미니멀한 여성복이 돋보이는 ‘메이메이제이(MEIMEIJ)’, 지속가능한 언더웨어 브랜드 ‘오스칼리토(OSCALITO)’ 등 국내에서 아직 유통되지 않았거나 일부 채널에서만 제한적으로 소개된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여성 바지 전문 브랜드 크리스티나 두리오, 감성적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킵 아웃(KEEP OUT), 남성 바지의 정수를 보여주는 카마(KAMAR), ‘제로 웨이스트’를 실현하는 리사 콘테(LISA CONTE) 등 각 브랜드는 자신만의 헤리티지와 지속가능성, 디자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국내 패션 유통시장 내 차별화된 큐레이션 제안
카나쇼룸의 관계자는 “국내 패션 바이어들이 단순한 상품 공급을 넘어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세계관, 지속가능성까지 아우르는 큐레이션을 원하고 있다”며 “이번 수주회를 통해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의 정제된 컬렉션을 선보이고, 국내 유통시장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행사 정보
- 행사명: CANA SHOWROOM SS26 COLLECTION 바이어 수주회
- 일정: 2025년 7월 23일(화) ~ 8월 29일(금)
- 장소: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 3층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69)
- 문의 및 예약: 010-3770-6414 / [email protected]
- 주최: CANA SHOWROOM
한편 카나쇼룸(CANA SHOWROOM)은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유럽 전역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에 소개하는 브랜드 에이전시로, 매 시즌 컬렉션 쇼룸과 전시회를 통해 유통 바이어들과 글로벌 브랜드를 연결하고 있다. ※ 본 행사는 관계자 및 바이어 대상의 비공개 수주회로, 일반 소비자는 참관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