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바이탈뷰티’가 지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무빙 팝업을 운영하며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무빙 팝업은 바이탈뷰티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케라핏’, ‘슈퍼시카 B5’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K뷰티와 패션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에서 이동식 부스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며 신제품 2종과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슈퍼레티놀’을 선보이고, 화장품 성분으로 익숙한 콜라겐∙시카∙레티놀을 ‘먹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콜라겐∙시카∙레티놀 성분의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동일한 성분의 바이탈뷰티 본품을 제공했으며, 화장품 미구매 고객은 제품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샘플을 증정했다. 이동식 팝업이지만 3일간 1천 명 이상의 고객과 만나는 성과를 기록하며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은 “화장품 성분으로만 알고 있던 시카를 ‘먹는다’는 경험이 신선하다”, “간식처럼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고, 특히 거부감 없는 맛을 제품들의 공통적인 장점으로 꼽았다.바이탈뷰티는 슈퍼에센셜, 슈퍼콜라겐, 슈퍼레티놀에 이번 신제품 2종을 더해 이너뷰티 ‘슈퍼 라인업’을 완성하며, 새로운 뷰티 루틴으로 ‘바르기 전 먹는 슈퍼 루틴’을 제안한다. 매일 화장품 사용 전 이너뷰티 제품 섭취로 내외면을 모두 케어하는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며, 새로운 K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슈퍼콜라겐 케라핏’은 아모레퍼시픽의 80년 피부 연구와 43년 콜라겐 연구를 집약해 피부과전문의와 공동개발로 탄생했다. 타입 1∙3∙5형 콜라겐과 케라틴, 비오틴, 비타민B1, B2, B6, C를 더해 하루 1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탑투토 케어가 가능하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성분도 함께 배합했다. 레드벨벳 디저트맛으로 섭취 만족감을 높였으며, 제로슈거∙글루텐프리∙저칼로리 포뮬러로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인 ‘슈퍼시카 B5’는 일상 속 민감함을 진정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와 고함량(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함량 기준) 판토텐산 함유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건강 장벽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국내 최초 ‘리포좀 시카 B5 프로텍션’ 기술을 적용해 성분의 용해도와 흡수율을 높였다.
이외에도 녹차유산균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PDRN의 시카 릴리프 콤플렉스(Cica Relief Complex™)를 배합한 식물유래 성분을 담았다. 레몬 요거트 맛 분말 형태이며 1일 1회, 1~2포를 섭취하면 된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먹을 수 있는 시카, 레티놀이라는 차별적 경험이 고객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하며 브랜드의 혁신성을 부각시켰다”며, “앞으로도 바이탈뷰티는 우수한 품질로 고객 경험을 만족시키며 K이너뷰티를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을 포함한 바이탈뷰티 이너뷰티 제품은 올리브영과 네이버 바이탈뷰티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