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4, 2025
HomeDaily NewsFashion신:서울, ‘25FW-26SS 하이서울패션쇼’서 컬렉션 공개

신:서울, ‘25FW-26SS 하이서울패션쇼’서 컬렉션 공개

현대화된 한복을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 ‘신:서울(SHEEN:SEOUL)’이 ‘25FW-26SS 하이서울패션쇼’에서 컬렉션을 공개했다.

‘신:서울’은 신준영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통한복을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해 신세대에게 대중화되고 일상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한복을 선보이고 있다.신:서울은 이번 패션쇼를 통해 감각적이고 데일리 웨어로 착용 가능한 한복 컬렉션을 선보여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서울패션쇼’는 서울시가 지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사업으로, 이번 패션쇼는 2025 FW와 2026 SS 두 시즌을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패션쇼는 9월 4~5일 양일간 총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1일 4회, 이틀간 총 8회의 단독쇼를 선보인다.패션쇼를 진행한 패션 브랜드에는 TROA(트로아), VALOREN(발로렌), ATTWAL(에트왈), IMJ(아이엠제이), SHEEN:SEOUL(신:서울), JOHN&3:21(존앤321), HANJACQ(한작), LINGERIEHAN(란제리한)이 있다.

올해 하이서울패션쇼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 현장 생중계와 선주문 시스템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연계형 전시로 진화했다. 이번 패션쇼를 통해 신진 브랜드 육성과 패션산업의 활성화, 글로벌 경쟁력 강화라는 세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RELATED ARTICLES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