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8, 2025
HomeDaily NewsFashion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달성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달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두루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자리를 지켰다.

부베 후디 자켓 차은우 착장컷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비결은 급변하는 시장 및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 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실제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다양한 히트 제품들을 매 시즌마다 꾸준히 탄생시켜 온 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에도 역시 차별화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최근 패션계의 경량 패딩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후디 재킷은 우수한 내구성의 20 데니어 립스탑 소재와 스트레치 니트 플리스 소재를 함께 적용해 활동성을 더욱 높임과 동시에, 동일 두께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다. 

스트레치성과 내구성까지 우수 자체개발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와 겉감의 발수 가공(DWR)까지 더함으로써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을철 아우터는 물론, 한 겨울까지 레이어링(겹쳐입기) 아이템으로도 일상 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의 2년에 걸친 약 6,000마일 이상의 주행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고기능성 슈즈 벡티브(VECTIV) 시리즈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4’는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동급사양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해 피팅감도 한층 개선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국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2016년에 시작된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강원의 10번째 대회를 지난 5월에 성황리에 완료했고, 오는 9월 27일에는 지난 2003년부터 국 단위로 진행되어 온 ‘제 2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지난 2005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탐험가들과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체계적으로 발굴 및 지원하며 개개인의 멈추지 않는 탐험을 이어가는데 조력하고 있다. 창단 20주년을 맞은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탐험가들과 선수들은 올해 내내 잇따른 수상 낭보를 전해와 화제를 모았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한 것은 매우 뜻깊은 성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께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